- ‘세상에 가치를 더하다’…100년 기업 방향성 담아

포스코그룹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대한 대내외 소통을 추진한다.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홍보 채널을 통해 친환경 미래 소재 대표기업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그룹의 지향점을 새로운 브랜드 영상과 배너에 담아 공유했다. 또한 오는 14일에는 포스코그룹이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염호에서 기술과 열정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하는 내용의 브랜드 광고를 대중에게 선보인다.
포스코그룹은 신규 브랜드 슬로건의 통일성을 유지하면서도 사업회사별 특성을 반영해 차별성을 더할 방침이다. 예컨대 포스코의 브랜드 슬로건은 ‘그린스틸로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로, 포스코이앤씨는 ‘공간을 향한 도전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로 정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43년전 처음 등장한 ' :-) ' ..현대인의 필수품 [그해 오늘]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19살차 아내 죽으면 보험금으로…충격 사연은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단독]납부능력 없는 국민, 국세체납액도 5000만원까지 탕감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스타트업도 한류? 日고베시, 한국 스타트업 ‘정조준’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뜨거워지는 ‘ECM 스킨부스터’ 시장…호시절 끝나나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